Aqutop
Beyond
优色林“Aquaporin”
바캉스 시즌, 노출이 많은 휴가지 패션과 자외선 노출 시간의 상승으로 피부는 건조함과 푸석거림,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 등 바캉스 후유증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러한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효과적인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한 제품을 추천한다.
아쿠탑(Aqutop)은 여름철, 바캉스 이후 푸석하고 얼룩진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최적의 아이템으로 ‘아쿠탑 시그니처 톤 업 라인 3종’을 제안한다. ‘듀얼 이펙트 시그니처 톤 업 워터’는 아쿠탑의 시그니처 워터인 ‘셀비오니끄 워터’가 정제수 대신 담겨있는 남다른 흡수력의 미백 토너이다. 각종 유효성분들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부결, 각질 정돈과 함께 미백, 주름개선을 도와주는 이중 기능성 토너이다. ‘셀비오니끄 워터’를 함유한 ‘모이스처라이징 시그니처 톤 업 크림’은 수분 가득한 생크림 텍스처로 촉촉함은 오래 유지되고 피부톤은 투명하게 즉각 톤 업이 가능하다. ‘스무딩 시그니처 톤 업 바디 로션’ 은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특허 받은 ‘금불초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톤을 케어하여 자연스럽게 환해지는 바디 톤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비욘드 더레미디(Beyond The Remady)는 바캉스 후 생기를 잃은 피부 본연의 활력을 찾아주는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을 선보였다. 푸석해진 피부의 영양과 피부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는 것은 물론 주름까지 케어하는 ‘탄탄 바탕 원액 앰플 세럼’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14가지 뿌리 성분을 함유한 쫀쫀한 원액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듯 부드럽게 펴 발리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토너와 병행 사용 시 피부결, 윤기, 보습 부스팅 효과를 제공해 탄탄한 피부 바탕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세린(Eucerin)은 바캉스 후, 손상받은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아쿠아포린 2종을 제안한다. 아쿠아포린 라인의 특허받은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피부 속 물길을 열어 피부 자체의 보습 능력을 강화하고 건조함, 푸석함, 속당김을 근본적으로 개선해 준다.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는 ‘24시간 수분코팅 미스트’라는 제품의 애칭처럼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은 물론 오랜 시간 빈틈없이 강력하게 수분을 공급해 준다. ‘아쿠아포린 액티브 크림’은 피부 속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도와 피부 당김을 완화해주는 데일리 수분 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