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클라스가 다른 수분 전문 브랜드 - 아쿠탑 AQUTOP

 

최근 남다른 성분을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수분 기능성 브랜드 아쿠탑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제품들이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는 것은 물론, 온스타일 <겟잇뷰티>에도 소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화제성뿐만 아니라 2015년 런칭 이후 약 2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꾸준히 높은 폭의 매출 상승까지 보이며, 주목할 만한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아쿠탑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고기능성 핵심 원료를 개발하고 공급한 에이씨티가 자체적인 기술과 원료를 만들어내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에이씨티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믿을 수 있는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아쿠탑은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제품까지 우수한 품질로 주목 받고 있다.

아쿠탑은 수분 기능성 브랜드로서의 이미지가 강한데 이것은 아쿠탑만의 특별한 기능을 담은 물에서 찾을 있다. 아쿠탑의 시그니처 성분이자 에이씨티 특허 성분인 셀비오니끄 워터 인체 세포구조와 유사하여 각종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있도록 도와주, 뛰어난 수분 유지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오랫동안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정제수보다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탑의 제품은 셀비오니끄 워터뿐만 아니라 셀비오니끄로즈, 닙스 워터 등 다양하고 특별한 물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제품, 클렌징 제품 모두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쿠탑은 아쿠탑몰과 네이버 쇼핑, GS숍, CJ몰, 11번가 등의 온라인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스토어로는 아쿠탑 플래그십 스토어와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아쿠탑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있다.  

W www.aqutop.com


글 =장우(张雨)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