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and News——올 여름, 간편하게 챙기는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 선스틱

 

루나(LUNA)에서 선케어,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을 모두 겸비한 멀티풀 선스틱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프라이머와 베이스 기능까지 담은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스틱 타입으로 수시로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어 효과적이고 들뜨거나 번짐 없이 밀착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인한 생명력으로 혹독한 환경에서 자라는 퓨리파잉 모링가 성분과 쌀 발효 여과물이 다량 함유되어 지친 여름 피부를 맑고 깨끗한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LUNA Multiful Sun Stick, VErITE Lights Touch Sun Stick, 雅漾防晒系列Sun Stick Sensitive Area(从左起)。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베리떼 대표 선스틱, ‘라이트 터치 선스틱’의 여행철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산뜻하게 발리는 ‘라이트 터치 선스틱’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외출 후 여러 번 발라도 뭉치지 않고 티 안나게 덧바를 수 있으며 팔이나 목 뒤까지 손쉽게 바를 수 있어 여름철 레포츠 시즌에 적합하다.  

아벤느  케어 라인 자외선 차단제의 지속성을 나타내는 지표인 광안정성 우수할 아니라 3중 보호작용으로 광범위한 UVA 및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프리 토코페릴 성분이 UV광에 의해 생성되는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 보호  손상 예방하고, 아벤느 천연 온천수를 함유해 자외선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아벤느 선 케어 라인은 산뜻한 에멀전 타입, 촉촉한 크림 타입,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 유아용과 민감성, 트러블 피부용까지 각각 세분화돼 있어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스틱 센시티브 에어리어 SPF50+/PA+++’ 투명하게 발리고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및 끈적임을 싫어하는 피부에 특히 추천한다. 

홈페이지:www.bulgari.com
글=장우(张雨)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