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LUNA)에서 선케어,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을 모두 겸비한 ‘멀티풀 선스틱’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프라이머와 베이스 기능까지 담은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스틱 타입으로 수시로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어 효과적이고 들뜨거나 번짐 없이 밀착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인한 생명력으로 혹독한 환경에서 자라는 퓨리파잉 모링가 성분과 쌀 발효 여과물이 다량 함유되어 지친 여름 피부를 맑고 깨끗한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베리떼 대표 선스틱, ‘라이트 터치 선스틱’의 여행철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산뜻하게 발리는 ‘라이트 터치 선스틱’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외출 후 여러 번 발라도 뭉치지 않고 티 안나게 덧바를 수 있으며 팔이나 목 뒤까지 손쉽게 바를 수 있어 여름철 레포츠 시즌에 적합하다.
아벤느 선 케어 라인은 자외선 차단제의 지속성을 나타내는 지표인 광안정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3중 보호작용으로 광범위한 UVA 및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프리 토코페릴 성분이 UV광에 의해 생성되는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 및 손상을 예방하고, 아벤느 천연 온천수를 함유해 자외선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아벤느 선 케어 라인은 산뜻한 에멀전 타입, 촉촉한 크림 타입,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 유아용과 민감성, 트러블 피부용까지 각각 세분화돼 있어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선 스틱 센시티브 에어리어 SPF50+/PA+++’는 투명하게 발리고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및 끈적임을 싫어하는 피부에 특히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