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그랜드 워커힐 서울 -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Very Berry Strawberry)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인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2006 처음으로 선보인 워커힐의 딸기 뷔페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워커힐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았다특히 품질이 좋고 당도가 뛰어난 논산청정딸기를 사용해 한겨울부터 초봄까지의 추위를 상큼하게 이겨낼  있는 비타민C 양껏 섭취할  있는 것이 특징이다작년에 선보였던 딸기 버거딸기 피자바게트  딸기로 만든 수십여 가지의 메뉴들 외에도 워커힐 캐릭터를 본뜬 캐릭터 솜사탕딸기 파니니딸기 오믈렛딸기 초콜릿 퐁듀 등과 같은 신규 메뉴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L 서울특별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W www.walkerhill.com
T +82-2-455-5000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