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종글래드 제주 – 제주 감귤 농장 체험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이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감귤농장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메종글래드 제주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감귤체험전문농장귤향기에서 진행된다. 귤향기는 10년 이상의 운영 노하우를 구축한 농장이다.

 농장에는 메종글래드만의 특색 있는 포토존이 꾸며져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11월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위, 장갑, 바구니 등 체험 준비물은 현장에서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감귤농장귤향기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80

+82-64-710-8262   www.grand.co.kr/kor/GRD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