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중국TV최고 사회자 후난TV 허지옹, 1년 전속출연료 3천만 위안( 한화 50 억원)

중국의 14억 시청자들은, 각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수도 베이징과 그리고 각성의 성도의 TV방송국이 위성을 통해 전국으로 전파를 내보내는 약 40개  위성TV방송을 한꺼번에 다 볼 수 있다.

 

34개에 달하는 각성과 자치구의 대표TV방송이 위성으로 14억 시청자들에게 전송되고, 여기에 베이징과 텐진 상하이와 충칭등 직할시의 대표 tv방송 4개도 위성으로 전송되고, 또 중국중앙tv방송인 CCTV의 뉴스채널과 종합방송채널이 합쳐지면  딱 40개의 위성방송급 수준의 TV 방송이 중국전역에 방송된다.

 

저마다 모두 최선을 다해 만드는 프로그램들을 위성tv에 실어 방송하는데, 이들 많은 TV방송국가운데, 적어도 오락 프로그램에서는 상하이시의 동방위성TV 와 후난성의 성도 창샤시의 후난위성 TV의 명성이 비교적 높다고 할 수 있다.

 

그 가운데 후난위성TV 의 명성은, 전속계약하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유명 사회자들에게 의존하는 비중이 비교적 높은 것으로 알려진다.

 

여기서 후난위성 TV가 가장 높은 연봉으로 전속계약하고 있다고 알려진 예능 프로그램 사회자 5명의 얼굴과 그 연봉을 소개한다.

 

후난성 위성TV 예능프로그램 사회자 고액 연봉 5 인.

 

제 1위: 허지옹 ( 何炅)계약연봉 3천만 위안 ( 한화환산 약 50 억원 ) 

 

 

제 2위 : 왕한 ( 汪涵)  1위 허지옹과 비슷한 수준으로 알려진다.

 

 

제 3위 리샹 ( 李湘 ) 약 2 천만위안 전후 ( 한화 환산 약 34억원 )

 

 

제 4위 리웨이지아 ( 李维嘉)  약 천 만위안 전후 ( 한화 환산 약 17 억원 )

 

 

제 5위 시에나  ( 谢娜 ) 약  천만 위안 전후  ( 한화 환산 약 17억원 )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