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중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기초화장품 토너 Top 5


 

중국 여성들의 미용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여성들만이 아니다. 남성들도 피부 관리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중국 미용 시장의 미래가 보이는 대목이다. 

일단 중국은 황사로 유명하다. 사막의 먼지를 가득 안고 불어오는 바람이다. 더욱 무서운 것은 이 바람 속에 도심의 스모그가 더해진다는 사실이다.

호흡기 건강도 문제지만, 당장 노출되는 피부에도 큰 위협이다. 특히 건조한 겨울 날씨에는 피부가 푸석해지고 민감해지기 쉽다. 코로나19로 마스크까지 써야 하기에 더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중국 화장품 소비자들 역시 푸석해지는 피부결을 보호하고 화장이 뜨지 않도록 하기 위해 겨울철에는 화장품 선택에 더욱 신중을 기한다.

토너는 세안 후 스킨케어 효과를 위해 바르는 기초 화장품의 하나다. 피부에 특별한 영양을 공급한다기보단, 세안 후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하는 것이 주 역할이다.

중국인이 선호하는 토너 순위 Top 5는 다음과 같다.

 

1. 프레시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셜 토너

순수 장미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번들거림이 많은 피부에 적합하다.

 

2. WUN(温漾) 토너

많은 중국 뷰티 프로그램에서 언급되고 있는 제품이다. 중국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매우 저렴하며 수분 공급 및 유분기 조절, 화이트닝, 피부 장벽 강화, 피부 진정 등의 효과가 있다. 특히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가 밝아지고 매끄러워진다는 실험 결과가 있다.

 

3. 라로슈포제 오 떼르말 온천수 미스트

수소이온농도(PH)가 피부에 적합하며 피부의 조기 노화를 방지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세포 손상을 복구해주는 제품이다.

 

4. 선수생화(鲜水生花) 장미 토너

장미 꽃잎이 안에 들어있고 장미 에센스가 함유된 제품이다. 일본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수분과 보습, 미백, 기미 제거, 안티에이징, 주름 제거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5. 카오 큐렐 토너

보습력이 좋으며 자극이 없어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사용 시 시원한 느낌이 있어서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2024년 청두세계원예박람회' 쓰촨성 청두에서 4월 26일 개막
'2024년 청두세계원예박람회(成都世界园艺博览会)'가 오는 26일 중국 쓰촨성 성도 청두에서 개막해 10월 28일까지 열린다. 청두원예박람회는 국제원예생산자협회(AIPH)의 승인을 받아 중국 국가임업초원국과 중국화훼협회가 주최하고 쓰촨성 산하 화훼협회가 주최한다. 청두시인민정부는 "이번 박람회는 청두 유니버시아드 대회 이후 또 하나의 주요 국제행사로 아름다운 중국의 새로운 모습과 공원도시의 새로운 성과를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기회"라고 밝혔다. 늦은 봄부터 초가을까지 186일 동안 개최되는 청두원예박람회는 청두 주변 도시의 독특한 꽃과 식물은 물론 조경 및 원예 제품을 전시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박람회 전시장은 메인 전시장(청두 동부 신구)과 4개의 하위 테마 전시장(원강 사천식 분재, 피두 꽃 산업, 신진 현대 농업학, 충라이 생물 다양성 보호)으로 구성된다. 청두시인민정부는 세계 각지의 이국적인 꽃과 아름다운 정원을 선사하는 국내외 113개 전시원을 감상하며 독특한 지역적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약 280m에 달하는 산수화 폭포, 환상적인 야간 경관조명의 판타지 월드, 노래하는 세계 정원 등을 대표적인 볼거리고 꼽았다.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