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태하태 중국어] 천의 얼굴, 임시완

百变大咖“双面王世子”,《王在相爱》任时完 
천의 얼굴을 한 변화무쌍한 ‘야누스 왕세자’,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如今的任时完已成为了名副其实的演员
임시완에게는 이제 ‘배우’라는 수식어가 더 어울린다.

作为韩国男偶像团帝国之子的主唱,在电影和电视界取得了更大的成就与认可。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로 데뷔했으나 그보다는 배우로서 더 각광을 받았기 때문이다.

不管是在1200万票房的电影《辩护人》中,还是在韩国人气电视剧《未生》中,任时完都展现了值得赞赏的演技。
1200만 관객을 모은 영화 <변호인>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데 이어 드라마 <미생>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今年5月,他主演的电影《不汗党》受邀参加了第70戛纳电影节,任时完与世界级大明星并肩走上了红地毯。
지난 5월에는 주연을 맡은 영화 <불한당>이 제 70회 칸 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청받아 세계적인 영화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레드 카펫을 밟기도 했다.

双面
shuāngmiàn
야누스, 양면의
演员
yǎnyuán
배우, 연기자
电影
diànyǐng
영화
电视剧
diànshìjù
TV 드라마
主演
zhǔyǎn
주연, 주인공
戛纳电影节
Jiánàdiànyĭngjié
칸 영화제

 


“(电影界)的反映非常热烈,真是令人吃惊呢。
“정말 민망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어요.

我觉得很神奇,也很兴奋。
신기하고 벅차기도 했죠.

受到邀请的时候,我受宠若惊,难以相信这是事实。
然而,到了戛纳电影节的现场,我觉得这是为了我们,只是为了我们的电影准备的舞台。
처음 초청을 받았을 때도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막상 칸에 가보니 정말 우리를 위해, 온전히 우리 영화를 위해 준비해 놓은 무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可能是因为在人生地不熟的国家,也有可能,是因为这是电影人最大的庆典,对我来说,(戛纳电影节的)一切都很新奇。”
낯선 나라기도 하고 영화인들의 최고 축제기도 하고, 모든 것이 새로웠죠.”
邀请
yāoqǐng
초청하다, 초대하다
舞台
wǔtái
무대, 스테이지
庆典
qìngdiǎn
축제, 축전

 


《不汗党》是任时完出演的第一部成人电影。
<불한당>은 임시완이 출연한 첫 ‘19금’ 영화였다.

在电影中,任时完消化了众多惊险的动作戏,展现了霸气十足的男人魅力。
강도 높은 액션 장면을 소화하며 그의 필모그래피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준 작품이었다.

但由于电影本身有观看年龄限制,其票房不是特别好。
하지만 관람 연령이 제한됐던 터라 흥행 성적은 생각보다 신통치 않았다.

《不汗党》让任时完蜕变成硬汉,确实使他的演技“更上了一层楼”,只可惜票房成绩不容乐观。
작품성으로 그에게 큰 기쁨을 안겼지만, 흥행 면에서는 못내 아쉬울 수밖에 없다.

出演
chūyǎn
출연하다, 공연하다
动作戏
dòngzuòxì
액션물
观看年龄
guānkànniánlíng
관람연령
票房
piàofáng
흥행

 


“《不汗党》是非常好的作品,就算我老了,也会反复观看很多遍吧。
“세월이 흐른 뒤에도 두고두고 혼자서 몇 번이고 다시 돌려보고 싶은 작품이에요.

我平时不会反复看自己出演的作品,但我会反复观看《不汗党》,不是为了分析自己的演技,而是因为这部作品本身,具有让人完全陷入其中的魅力。”
제가 출연했던 작품을 반복해서 보지 않는 편인데, <불한당>은 제 연기를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작품 자체에 오롯이 빠져들 수 있는 영화이기 때문이죠.”

《不汗党》中的硬汉,在观众的心里还栩栩如生,但他没有止于此,很快就拿出了新的作品,展现了完全不同的人物形象。
<불한당>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임시완은 새로운 작품을 선보였다.

任时完以MBC电视台的月火剧《王在相爱》回归荧屏,饰演高丽王朝后期的忠烈王。
이달 중순 첫 선을 보인 MBC 새 월화극 <왕은 사랑한다>에서는 고려 시대 충선왕을 연기한다.

该剧以高丽时代为背景,主要讲述的是混血王子忠烈王周旋于朝廷和后宫的复杂斗争,并争取真爱的唯美主义浪漫情史。
혼혈 왕자였던 그가 어떻게 정치적 공세를 막고 사랑을 쟁취했는지 과정을 보여주는 팩션(팩트+픽션) 사극이다.

月火剧
 yuèhuǒjù
월화극, 월화드라마
高丽 后期
Gāolí hòuqī
고려 후기
混血王子
hùnxuèwángzǐ
혼혈 왕자
情史
qíngshǐ
로맨스

 


任时完出席MBC电视台的月火剧《王在相爱》制作发布会,正在与洪宗玄、林允儿一起拍照。 임시완이 MBC TV 월화 드라마'왕은 사랑한다'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출연 배우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가운데 임윤아·맨 왼쪽 홍종현) [출처] [하태하태 중국어] 천의 얼굴, 임시완|작성자 해동주말

"主人公王源是为了争取爱情与友情而奋斗的人物。
"zhǔréngōng wáng yuán shì wèile zhēngqǔ àiqíng yǔ yǒuqíng ér fèndòu de rénwù。
“주인공 왕원은 사랑과 우정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에요.

有时候,很难演出这种强烈的立体感,但(这样的挑战)真的很有意思。
yǒushíhòu、hěnnán yǎnchū zhèzhǒng qiángliè de lìtǐgǎn、dàn (zhèyàng de tiǎozhàn) zhēn de hěn yǒu yìsi。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하는 게 어렵기도 했지만 정말 재미가 있었죠.

(王源)是在拍摄过程中可以感受到很多情绪的角色,是一次非常有密度的经历。”
(wáng yuán) shì zài pāishè guòchéng zhōng kěyǐ gǎnshòudào hěnduō qíngxù de juésè 、shì yícì fēicháng yǒu mìdù de jīnglì。
여러 정서를 느낄 수 있었기 때문에 짧지만 밀도 있는 경험을 한 느낌이에요.”
人物
rénwù
인물
情绪
qíngxù
정서, 감정
经历
jīnglì
경험
奋斗
fèndòu
분투하다

 


对于任时完而言,MBC电视台是一个特别的广播台,因为他的第一部作品《拥抱太阳的月亮》,正是MBC电视台播出的。
MBC는 임시완에게 남다른 기억을 안겨준 방송사다. 그의 첫 드라마 출연작인 <해를 품은 달>MBC의 작품이었기 때문이다.

然该剧的主演是演员金秀贤与韩佳人,任时完只饰演了女主角的哥哥许炎的青少年时期,但他稳定的演技,获得了观众的赞许。
그 드라마의 주인공은 배우 김수현, 한가인이었지만 주인공들의 어린 시절을 다룬 초반부에 잠깐 등장하는 것만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通过《拥抱太阳的月亮》,任时完作为“演员”第一次受到了媒体与大众的关注。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가 아니라 ‘임시완’ 자체가 처음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순간이었다.

广播台
guăngbōtái
방송사, 방송국
观众
guānzhòng
시청자, 관중
媒体
méitǐ
대중매체, 미디어
关注
guānzhù
스포트라이트, 관심

 


“因为《拥抱太阳的月亮》是我的第一部作品,我对该剧至今仍怀深情。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애틋한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决定出演《王在相爱》之后,我一直想着的是《拥抱太阳的月亮》中的打扮。
<왕은 사랑한다>로 다시 사극에 출연하게 됐을 때 <해를 품은 달>의 외적인 이미지를 다시 곱씹어 봤죠.

我之前不知道高丽王朝与朝鲜王朝的服装有如此大的不同。(笑)
고려 시대, 조선시대에 따라 분장이 확연히 달라진다는 걸 몰랐어요. (웃음)

在《王在相爱》中,我没有绾发髻,露出了前额,(这样的打扮)着实让我慌了呢。
이번 작품에서는 상투를 안 틀고 이마를 훤히 드러내서 처음에 당황했죠.

不过,之后经常看到这样的打扮,大家也说‘很适合这样打扮’,我也渐渐习惯了。
계속하다 보니 주변에서 ‘잘 어울린다’고 칭찬해주시고 제 눈에도 익숙해졌어요.

我觉得,高丽王朝时期的打扮也很有魅力。哈哈。”
고려 시대 분장도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하하.”
朝鲜
Cháoxiǎn
조선
服装
fúzhuāng
의상, 복장
发髻
fàjì
상투

 


 《王在相爱》是任时完入伍前的告别作品,他已于7月中旬正式入伍服役。
<왕은 사랑한다>의 시작과 동시에 임시완은 잠시 팬들에게 이별 인사를 전했다. 병역의 의무를 마치기 위해 7월 중순 이미 입대했기 때문이다.

采用100%事前制作的《王在相爱》 ,相当于任时完为他的粉丝们准备的告别礼物
100% 사전 제작 드라마인 <왕은 사랑한다>는 군입대한 임시완을 그리워할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작품인 셈이다.

任时完在该剧中与少女时代的林允儿成为搭档。在入伍的前一周,他特别点名要允儿到部队探望。
그는 이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배우인 윤아가 면회 오길 바라는 마음을 살짝 드러내기도 했다.

作品
zuòpǐn
작품
入伍
rùwǔ
입대하다
服役
fúyì
병역에 복무하다
探望
tànwàng
면회, 방문

 


“我一直希望这部作品将会是我入伍前的最后一部作品。我很庆幸实现了。
“이번 작품이 군 입대 마지막 작품이길 바랐는데 그대로 된 거 같아 다행이에요.

当然心里有些不舍,但服兵役像是一直拖着的课题,今日终于能够解决,我心里还是很舒服的。
아쉬운 마음도 크지만 지금까지 미뤄왔던 숙제를 드디어 해결하는 기분이라 속이 시원하기도 해요.

我有个心愿,就是允儿来部队探望我。
제게 희망이 있는데 윤아는 꼭 면회를 올 거라고 생각해요.

因为我相信允儿会是第一个来部队探望我的人,所以我不怕入伍,反而期待着呢。哈哈。”
누구보다 먼저 면회 올 것 같아서 저는 군대가 두렵지 않고 너무 기대가 돼요, 하하.”

스티커 이미지


사회

더보기
중국 지방정부, 부동산 시장 회복 위해 주택 대출 금리 하한 폐지
중국 지방 정부들이 주민들의 주택 구입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첫 주택 담보 대출 금리 하한선을 잇달아 폐지하고 있다. 중국 지방 정부가 속속 금리 인하 조치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금융정책에 대한 중국 정부의 자신감을 보여준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이다. 미국 등 서구 선진국에서는 치솟는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해 고금리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경제는 부담이 되지만, 당장 급한 불인 물가부터 안정시키겠다는 것이다. 하지만 중국의 경우 물가 상승보다는 물가 하락으로 인한 디스플레이션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중국 인민은행의 자료에 따르면 2023년 말까지 중국내 343개 도시(현급 이상) 중 101개 도시가 최초 주택 대출 금리 하한을 낮추었고, 26개 도시는 하한을 폐지했다. 이는 주민들의 주택 구입 비용을 줄이고 시장 수요를 늘려 부동산 시장을 회복시키려는 조치로 평가된다. 랴오닝성의 선양, 번시, 단둥, 진저우, 랴오양 등 5개 도시는 올해 2분기부터 개인 주택 대출 금리 하한 정책을 단계적으로 폐지한다고 지난달 발표했다. 이들 5개 도시에서는 신규 첫 주택 개인 대출 금리 정책 하한이 5년물 대출우대금리(LPR)에서 20 베이시스포인트(BP)를 뺀 수치인 3.

문화

더보기
중-프 수교 60주년 기념 전시회 6월 30일까지 개최, 자금성과 베르사유궁전의 특별한 인연
청나라 강희제는 청나라 발전의 기초를 다진 황제다. 루이 14는 프랑스에서 '태양 왕'이라는 별칭을 들을 정도로 유명한 지도자였다. 그런 두 사람이 그 옛날 이미 서로의 존재를 알고 편지를 나눴다면? 실제 루이 14세는 강희제에게 "학식을 사랑해 서양 학문에 능통한 이들을 곁에 두고 싶어 하신다는 걸 들었다"며 "그래서 6명의 학자를 파견한다"고 편지를 보냈다. '자금성과 베르사유 궁전: 17세기와 18세기 중국-프랑스 교류(紫禁城与凡尔赛宫: 17, 18世纪的中法交往)' 전시회가 6월 30일까지 중국 베이징 고궁박물원(자금성)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중국과 프랑스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베르사유궁전과 고궁박물원에서 엄선한 200여 점의 도자기, 그림, 서적, 기타 문화유물을 통해 관객은 중국과 프랑스 궁정이 긴밀한 교류를 하던 17, 18세기로 시공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이번 전시의 중국 큐레이터이자 고궁박물원 고궁역사부 연구원인 궈푸샹(郭福祥)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 완전히 다른 두 문명인 중국 황제와 프랑스 왕이 시대를 공유하며 교류했다는 것은 경이로운 실제 역사"라고 밝혔다. 루이 14세 집권기 프랑스 궁정은 중국 문화에 깊은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