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저장 성 정부와 알리바바, Spring Thunder Plan 협력키로

디지털 혁신 촉진과 중소기업을 지원

 7일 저장성과 중국 알리바바는 디지털 혁신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항저우에서 봄 천둥 프로젝트(Spring Thunder Plan)의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이 날은 봄 천둥 프로젝트(Spring Thunder Plan)을 시작한 후 알리바바가 서명 한, 첫 번째 전략적 협력 계약이다.

 

 알리바바의 회장 겸 CEO인 장용 (Jang Yong)은 이 계획이 처음에 절강에서 시작된 것이라고 말했다. 알리바바가 절강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절강은 알리바바를 지원하고 있음을 느낀다고 말했다.

 

 봄 천둥 프로젝트(Spring Thunder Plan)은 2009년 이후 11년 만에 다시 시작된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알리바바의 프로젝트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내수 확대, 대외 무역 안정화 및 농업 번창을 지원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게 되었다. 

 

봄 천둥 프로젝트 2020(Spring Thunder Plan 2020)은 알리바바의 20년 된 디지털 기능을 사용하여 새로운 공급을 창출하고, 새로운 수요를 자극하며, 새로운 거래를 촉진하고, 중소 기업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 계약에 따르면 알리바바와 저장시는 긴밀한 제휴를 맺고 알리바바의 디지털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저장시의 디지털 혁신 및 개발을 촉진하고, 저장시의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확장하여 저장시의의 디지털 인재 교육을 공동으로 강화할 것이다.

 

 양측은 3 년 이내에 "삼원" 협력 목표의 실현을 촉진하기로 결정했다 :

 

 절강의 유명한 산업 벨트 지역에 100개의 생방송 기지 설립하고, C2M 수퍼 팩토리를 통해 1 억 개가 넘는 판매를 올린 100 개의 공장 건설 예정이며, 절강의 선진 도시화를 위해 5 개의 산업용 벨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Zhang Yong은 봄 천둥 프로젝트(Spring Thunder Plan)은 알리바바의 디지털 기능을 사용하여 중소기업이 즉각적인 위기에서 살아남을뿐만 아니라, 미래의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정부와 협력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상하이박물관, 중국 고대 슈(蜀)문명 유물 전시회 5월 20일까지 개최
누가 이 아름다운 황금 가면을 썼을까? 여성일까? 남성일까? 화려한 황금 문화로 세계를 놀래킨 싼싱두이·진샤 고대 슈문명의 유물들이 전시된다. 한국에는 이미 삼성퇴(싼싱두이) 유물로 잘 알려져 있다. 중국 상하이박물관이 '중국의 별: 싼싱두이·진샤 고대 슈문명전(星耀中国: 三星堆·金沙古蜀文明展)'을 5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싼싱두이(三星堆)는 쓰촨성 광한(广汉) 인근에서 발굴된 고대 청동기 유적으로 황허문명과는 다른 독자적인 문명의 발자취로 잘 알려져 있다. 1929년 최초 발견한 이후 총 8개의 갱이 확인됐다. 지금까지 일부만 발굴이 진행됐으며 청동기, 황금 가면 등 1만3000여 점의 유물이 출토됐다. 진샤(金沙)는 쓰촨성 성도 청두(成都) 외곽에서 발굴된 유적으로 BC 12세기부터 7세기까지 양쯔강 상류 일대에서 번성했던 고대 슈(蜀) 문명의 중심지이다. 상하이박물관 동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중국 문화 유물 및 고고학 전시회 시리즈'의 세 번째 전시회로 상하이박물관과 쓰촨성 문화유물 및 고고학 연구소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광한시에 있는 싼싱두이박물관과 청두에 있는 진샤유적지박물관이 소장한 총 363점의 유물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