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텔 뉴스>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헝가리 부다페스트 프로모션

 

켄싱턴 제주 호텔의 유럽피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동유럽 미식 도시인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요리를 코스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올 겨울 시즌 헝가리의 정통 다이닝 코스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사과 샐러리 퓨레와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여 튀긴 헝가리의 대표 메뉴 푸아그라부터 트러플 향이 가미된 관자 라비올리 등 하늘오름 수석 셰프가 엄선해 준비한 메인 요리와 헝가리 정통 디저트 등을 만날 수 있다.

 

http://www.kensingtonjeju.com/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60 (색달동 2785)

+82 64-735-8900

 

@노브텔앰버서더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호텔 1더 델리에서 한정으로 판매한다. 4종 케이크 중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은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가나슈 초콜릿이 덮여 있어 진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녹차 쉬폰 케이크는 유기농 보성 녹차로 만들어 진하고 풍미 가득한 녹차의 맛과 함께 케이크 한가운데 레몬 크림이 있어 보들보들한 쉬폰에 레몬의 상큼함이 더해진 케이크이다.

치즈 케이크는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케이크에 딸기를 듬뿍 올려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베리 크림치즈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에 믹스베리 콤포트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121일부터 25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https://www.ambatel.com/novotel/dongdaemun/ko/main.do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38

+82 2-3425-8000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테이스트 오브 파리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는 설렘 가득한 연말을 맞아 121일부터 31일까지 네스프레소와 협업한 테이스트 오브 파리(A Taste of Paris)’를 선보인다. 몽상클레르는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천재 파티시에츠지구치 히로노부 셰프의 브랜드로 이번 테이스트 오브 파리은 네스프레소 커피와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페어링해 특별한 시즌 한정 메뉴를 제공한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호텔의 페스티브 시즌 장식과 더불어 몽상클레르 호텔점 내에 설치된 네스프레소의 에펠탑 모형 트리와 파리지앵 감성의 컬러 디스플레이는 이번 프렌치 감성을 담은 커피와 디저트의 달콤한 마리아주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객실 투숙 시 네스프레소 커피와 한정판 초콜릿, 테이스트 오브 파리 디저트 세트가 포함된 컨셉룸도 운영한다.

 

http://www.banyantreeclub.com/web/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60

+82 2-2250-8000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中취안저우, 문화유산 보호와 관광객 유치 위한 투 트랙 전략 추진
중국 남동부 푸젠성에 위치한 취안저우(泉州)는 지난 2021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역사도시다. 송나라, 원나라 시대 중국의 세계 해양무역 중심지였다. 푸젠성은 타이완을 마주 보고 있는 대륙 지역으로 중국에서 해양 산업이 가장 발전한 곳이기도 하다. 취안저우는 이 푸젠성에서 독특한 문화유산을 보유해 푸젠성 3대 도시 중 하나로 꼽힌다. 2일 푸젠성 문화유산국에 따르면 취안저우는 세계문화유산 등재 이후 문화유산 보호와 관광산업 발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추진해온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더욱 적극적인 문화유산 보호와 복원을 위해 관련 법과 규정을 제정하고 전문가를 채용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 문화유산 보호를 강화하는 동시에 관광산업 증대를 위해 중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객 대상의 다양한 홍보 정책을 추진했다. 푸젠성 최초의 도시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설립하여 언론 매체와 SNS 플랫폼에서 관광 상품을 홍보하는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관광 마케팅을 펼쳤다. 특히 지역 주민들이 문화유산과 함께 생활하고 교류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유적지의 대부분을 지역 주민과 관광객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급증하는 관광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