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웨이보 반응]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열애! 중국 네티즌 반응은?

 


 

 

오늘 오전 한 언론사를 통해 전현무와 한혜진이 열애설이 났습니다!
해당 언론사의 보도 이후로 많은 매체에서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다정했던 모습을 재조명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공식으로 연애중임을 인정한 상태인데요.
중국 네티즌들은 어떤 반응이었을까요? 함께 알아보시죠! 

 

 

 

- 놀랍지만 축하합니다

 

 

 

- oh my god 정말 연애하게 됬어!!!!!!

 

 

 

- '나 혼자 산다' 시청자로서 놀랐어...... 근데 둘이 설마 그 프로그램에서 하차할건 아니지?

 

 

 

- 혜진 언니... 이전에 신화 팬이었잖아요, 신혜성이랑 만나고 얼굴 빨개졌었는데!

많은 팬들이 새로운 커플의 탄생을 축하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어떤 팬들은 '그럴 줄 알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현재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공개 커플이 된 만큼 앞으로도 방송에서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글=최현승 (崔炫承) (gustmd1113@hanmail.net)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