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8일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가 총 16회로 종영했습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결혼에 대한 신세대들의 생각을 담으며 청춘들의 공감을 이끌었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해당 드라마는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중국 네티즌들이 드라마 종영에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 왜 화해한 거지

- 원석이랑 호랑이는........????????

- 호랑이랑 원석이는 화해했구나! 이런 건 현실에서는 일어나기 힘들지

- 그럼 화해하지 않는 게 좋았을 텐데

- 종영까지 보니까 좋네, 원석이랑 호랑이는 잠시 방황한 기분이지만, 정해진 운명의 짝이었던 거지, 내 인생에는 다른 사람이 있을 수가 없다는

- 정말, 이번 드라마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좋았어!!! 각본이 정말 좋더라! 대본 완성도가 높아서 좋았어!!!

- 왜 화해를 못해 호랑이는 결혼하고 싶었지 근데 결혼하고 싶은 이유가 원석이었던 거야 원석이는 결혼이 목적이 아니었지
둘이 헤어진 이유도 원석이 생각은 자신이 호랑이의 이상적인 결혼생활을 지켜줄 수 없으니까 그랬던 것도 있고 한편으로는 호랑이가 자신한테 실망해서 다른 사람을 만날 정도니까 둘 사이의 관계를 끝내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일 수 있지. 설마 7년을 연애했는데 갑자기 새로운 사람을 사랑하는 게 현실적이라는 말은 아니지?
드라마에서는 세 쌍의 커플이 처한 서로 다른 상황을 보여주는데요.
드라마는 해피 엔딩으로 종영했지만 사람들은 마지막 화에서 해피엔딩으로 종영하기 위해
장면이 너무 급전개 된 것은 아닌지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각각의 인물들이 처한 상황에서 나오는 명대사들은 극 중의 주인공이 더욱 입체감 있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네티즌들의 대본에 대한 칭찬도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