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웨이보 반응] 결혼 후 살찐 송중기, 중국 네티즌 반응은?

 


 

 

지난 10월 31일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 일명 '송송커플'이 결혼을 했는데요. 
신혼생활 한 달이 지난 후 송중기가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했을때 찍은 사진이 화제입니다. 

 

 

 


 

 

신랑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송중기는 이전보다 살이오른 모습이었습니다. 
중국에서도 드라마로 인해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인기는 뜨거운데요. 
중국 네티즌들은 사진에 대해서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보시죠!

 

 

 

- 조금 살찐거 뿐이네, 영화찍을때는 살찌기가 쉽지않으니까, 사진각도가 살찌는것처럼 찍히기도 했고 그니까 살 조금 찐거 뿐이야, 행복살이 맞네
- 행복살이겠지 근데 잘생긴사람은 봐도봐도 계속 보고싶구나.
- 남자는 결혼하면 찐다던데, 정말이구나!
- 결혼후에는 분명히 행복할거야. 태어날 아기도 예뻤으면 좋겠다.
- 당연히 엄~~~청 행복하겠지.
- 살쪘네, 안제랑 더 닮아졌는데
- 이것도 살찐건가??????

살찐 송중기의 모습을 '행복살(幸福胖)'이라고 부르는 중국 네티즌들이 많았는데요.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신혼생활의 달콤함 때문에 살찌는게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또 중국판<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적 있는 안제(安吉)라는 어린이와 닮았다는 반응도 있었는데요. 

 

 

이렇게 보니까 정말 닮았네요!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국 '가오카오 소비'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아
"'가오카오 소비'를 잡아라!} 중국판 대입고사인 '가오카오'가 중국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를 만들고 있다. 시험이 끝나고 백만이 넘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억눌린 감정을 소비로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부모 입장에서 고생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중국에서는 '가오카오 소비'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CMG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올 2025년 중국 대학 입학시험이 막을 내리면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한 ‘청춘 소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졸업 여행부터 전자기기 구매, 자격증 취득과 자기 관리까지, 대학입시 이후의 ‘보상 소비’와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소비형태는 여행부터 전자제품, 자기 계발까지 다양하다. 말 그대로 수험생들이 "이제는 나만을 위한 시간”을 즐기기 위한 소비에 주머니를 아낌없이 열고 있다. 중구 매체들은 가오카오 시험이 끝난 직후, 졸업생들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부모에게서 ‘보상 선물’로 최신 스마트기기를 받는 모습이 흔해졌다고 전했다. 일부는 여름방학을 활용해 운전면허를 취득하거나 헬스장에서 체계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