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猥琐的历史

2017.06.03(周六) ~08.27(周日)
SOOHYUNJAE THEATER
可能像我们一样的“猥琐男的故事非常受欢迎,其主人公就来自同名网络漫画的音乐剧《猥琐的历史》。

该音乐剧的原作网络漫画《猥琐的历史》,以1990年为背景,讲述了20多岁年轻人的恋爱故事。

从2013年开始连载以来,一直记录着高点击数。由于它的每一个故事都与我们非常相似,一直深受大家的喜爱。

凭借《拜托了冰箱》等电视节目被人熟知的金风写了故事,沈尹秀(音译)负责了绘画。

《猥琐的历史》也许是一个让人感到无聊的平凡爱情故事,但是它将通过任何人都会有同感的台词,刺激人们的感性。
SUN mon tue we d thu fri sat 音乐剧《猥琐的历史》在140分钟内,充分体现了原作的这种感性。

在这里,制作公司的资历起到了很大的作用。制作公司ACOM曾经制作过《明成皇后》、《英雄》等代表韩国的大型音乐剧。

根据现场演奏和情景适当变换的舞台、拥有精湛演技和歌唱实力的演员阵容,获得了“超越了大学路音乐剧现有水平”的评价。

尤其是将舞台分为两部分,同时进行徐敏基、尹雪花和权基赫、崔熙善的初夜的表演令人印象深刻。
另外,改编90年代人气歌曲的插曲,会带观众回到舞台上的时间,即90年代。

生活在那个时代的观众会陷入乡愁,没有生活在那个时代的观众则会有新鲜的感觉。

观察因主人公傻乎乎摸不着头脑的样子产生同感的观众们的反应,也是该音乐剧的看点之一。

 

 

笔者 李东耿 

 


사회

더보기
석탄도시에서 친환경 관광도시로, 산시 다퉁의 성공적 변화에 글로벌 이목 쏠려
탄광 도시의 생존은 한국을 비롯한 각국의 주요 현안 가운데 하나다. 석탄이 주 연료이던 시절 번화했지만, 에너지원의 변화와 함께 석탄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있고, 그 석탄 생산에 의존해 만들어졌던 몇몇 도시들이 생존 위기에 처한 것이다. 한국은 도박산업을 주면서 관광도시로 변모시켰다. 중국에서는 이런 정책 지원 없이 친환경 도시로 변화로 관광 도시로 변화에 성공한 곳이 있어 주목된다. 주인공은 산시성(山西省) 다퉁(大同)이다. 중국 산시성 다퉁이 과거 ‘석탄 도시’의 이미지를 벗고 친환경 관광지로 변모하고 있다. 한때 전국 최악의 대기질 도시 중 하나로 꼽혔지만 최근에는 ‘다퉁 블루(大同藍)’라는 별칭과 함께 주요 관광 도시로 선정됐다. 다퉁은 오랫동안 석탄 산업에 의존해 왔지만 환경 오염 문제로 큰 타격을 입었다. 2000년대 초반에는 전국 대기질 순위 최하위권에 머물렀다. 이후 당국은 불법 탄광을 정리하고 대형 탄광에는 자동화 설비를 도입해 분진 배출을 크게 줄였다. 일부 광산은 ‘석탄이 보이지 않는 밀폐형 관리’를 도입해 관리 수준을 높였다. 환경 기준 강화도 변화를 이끌었다. 2013년 대기오염 방지 정책 시행 이후 석탄 화력발전소에 ‘탈황·탈질

문화

더보기
중국 '가오카오 소비'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아
"'가오카오 소비'를 잡아라!" 중국판 대입고사인 '가오카오'가 중국 유통업계의 새로운 소비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규모가 커지면서 중국 전체 소비액에 영향을 미칠 정도가 돼고 있다. 시험이 끝나고 백만이 넘는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억눌린 감정을 소비로 해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부모 입장에서 고생한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를 지원하고 나서면서 중국에서는 '가오카오 소비'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중국 상인이나 유통회사들은 물론, 당국도 이를 지목하고 더 많은 다양한 소비를 만들어 내려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 촉진 이벤트를 만들어 가오카오 소비가 더욱 건전한 방향으로 국가 경제에 이득이 되도록 만들고 있는 것이다. CMG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올 2025년 중국 대학 입학시험이 막을 내리면서,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한 ‘청춘 소비’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졸업 여행부터 전자기기 구매, 자격증 취득과 자기 관리까지, 대학입시 이후의 ‘보상 소비’와 ‘계획 소비’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소비형태는 여행부터 전자제품, 자기 계발까지 다양하다. 말 그대로 수험생들이 "이제는 나만을 위한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