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븐틴 – Home

@뉴스원

 

세븐틴 Home

 

 

 

그룹 세븐틴이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위로의 곡으로 찾아왔다.

세븐틴은 6개월 만에 미니 6'YOU MADE MY DAWN'을 발표하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다. 특히 미니 5'YOU MAKE MY DAY'와 연결점이 있는 앨범으로 감정의 흐름을 해의 움직임에 빗대어 표현한다.

리더 에스쿱스는 이날 "초심 잃지 않는 세븐틴이 되겠다"며 인사를 했고, 이어 정한은 "여섯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했는데 아직도 캐럿 분들 앞에 서는게 너무나 떨리고 기대가 된다. 저희가 힘들게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세븐틴은 타이틀곡 'Home'과 수록곡 'Good to Me' 무대를 선보이며 이들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Home' 작업에 참여한 우지는 "따뜻한 느낌을 담아낸 곡으로 요즘같은 추운 날씨에 들으면 좋다"고 했다.

타이틀곡 'Home'은 어반 퓨처 알앤비 스타일의 장르에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소중함을 애틋한 감성으로 표현, 서로가 서로에게 기댈 수 있는 존재로서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내려는 마음을 ''에 비유해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세븐틴은 '자체제작돌'로 자리매김하며 멤버들 모두 앨범 작업에 참여한다. 세븐틴은 "저희가 항상 앨범 지금까지 준비해왔듯 이번에도 본인이 할 수 있는 파트에서 앨범을 만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팬 여러분들이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고, 특히 "이번 앨범은 특히나 성숙, 따뜻함, 위로 이 세 가지 키워드를 많이 신경썼다. 이뿐만 아니라 저희가 사활을 건 앨범인 만큼 세심한 노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어쩌겠어 난 너가 없으면

eojjeogesseo nan neoga eopseumyeon

내 마음 편히 기댈 집이 없어 (Oh baby)

nae maeum pyeonhi gidael jibi eopseo (Oh baby)

내 속은 너를 위해 비어 있어

nae sogeun neoreul wihae bieo isseo

어찌 보면 조금 어렵겠지만

eojji bomyeon jogeum eoryeopgetjiman

언제라도 난 여기 서 있어

eonjerado nan yeogi seo isseo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