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이스트W - 데자부(Dejavu)

ⓒPLEDIS

 

 

 

뉴이스트W - 데자부(Dejavu)

 

 

그룹 뉴이스트W가 약 8개월 만에 신규 앨범 <WHO, YOU>로 돌아왔다. 뉴이스트W는 지난달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Dejavu’를 포함해 ‘Signal’, ‘북극성 (Polaris)’, ‘ylenoL’, ‘중력달 (Gravity&Moon)’, ‘Shadow’ 등 총 6곡을 수록됐다.

 

뉴이스트W는 신규 앨범 <WHO, YOU>로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의 음반 부문 주간 차트1위 오르는 등 국내 음반 사이트에서도 연일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타이틀곡 ‘Dejavu’도 공개 이후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진입과 동시에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음원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타이틀곡 ‘Dejavu’는 뉴이스트 W가 처음 선보이는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뉴이스트W만의 신비로움과 여름과 어울리는 상쾌함을 더했으며, 전형성을 벗은 구성과 멤버들의 보컬이 주는 독특한 분위기의 멜로디가 인상적. 특히 멤버 JR과 백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혔다.

 

타이틀곡 선정 이유에 대해 JR "'데자부'는 뉴이스트W의 방향성과 잘 맞는 곡이다.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가 잘 담겨 있다"고 말했다. 라틴팝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도전하는 것에 대해서는 "걱정도 있지만 어떻게 들어주실까하는 기대또한 크다" " 전했다.

 

필자 강지현

 

ⓒPLEDIS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