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수려한이 특별한 아트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한국의 새로운 여성상을 알리는 ‘수려한: 女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려한X한국화가 이동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신新 미인도> 작가 이동연과 함께 수려한의 베스트 셀러인 ‘진생 에센스’와 대표 수분크림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 2종에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적용한 것이다.
이동연 작가는 한국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신 미인도> 작품으로 한국 여성의 미(美)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수려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은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한국 여성의 고운 자태에 위트를 더한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냈다. 수분샘에서 갓 나와, 젊게 피어난 자신의 모습을 셀카로 담고 있는 그림 속 여인의 모습은 단아한 한복과 현대적 몸짓의 대조로 세련된 ‘수려한’의 여인상을 완벽하게 구현해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의 용기는 수려한을 대표하는 매화의 고고함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 대비 2배 증량된 용량으로 선보였다.

진생 에센스 대용량 핑크 에디션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핑크 에디션’은 봄날에 어울리는 핑크색 용기에 매화무늬를 새겼다. 이 에센스는 지리산 자연삼에서 귀하게 추출한 성분을 함유했으며 기초부터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 준다. 특히 사용 후 다음날부터 촉촉한 보습과 피부 속부터 나오는 윤기를 더해주며 거칠고 푸석거리는 피부결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주름을 케어해줘 보석처럼 빛나는 동안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대용량 물꽃 에디션’은 용기 뚜껑에 다양한 색상의 물에 떨어진 매화꽃을 수 놓은 듯이 디자인했다. 이 크림은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을 담았으며,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에센스와 크림, 팩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멀티 기능 크림으로, 고보습 수분젤 텍스처가 가볍게 펴 발리면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사=윤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