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휘 X 아시아나 아름다운 여정의 시작

       뷰티 제품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LG생활건강 프레스티지 화장품 오휘가 승객의 행복한 여정을 이끌어온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의 추천 제품으로 특별 에디션을 선보였다. 승무원들의 뷰티 노하우를 적극 반영시킨 화장품을 출시하는 ‘아름다운 여정’ 협업을 펼치고 있다.

‘아름다운 여정’의 시작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내는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아시아나 스페셜 에디션’과 신제품 ‘피토 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셜 마스크’를 출시했다.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장시간의 비행에도 흔들림 없는 승무원의 미모를 책임지는 제품으로, 피부 코어 라인을 강화하여 어떤 순간에도 한결 같은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세럼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여행의 설렘이 담긴 캐리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패키지에 ‘오휘X아시아나 아름다운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고급스러운 마카쥬(Marquage, 문양 페인팅)로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아시아나 스페셜 에디션’은 피부 코어 라인을 강화해 주는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함께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 4종 샘플 구성된 토탈 안티에이징 세트이다. 승무원 립팔레트로 불리는 루즈리얼 3색 스페셜 립팔레트까지 구성되어 세련된 승무원 메이크업도 연출할  있다. ‘루즈리얼 3색 스페셜 립팔레트’는 승무원의 미소를 닮은 화사한 컬러, PC17 익스클루시브 핑크 & CW11 인트로 코랄 & RW17 프렌치 로즈로 구성되었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출시된 피토 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셜 마스크 오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 시트 마스크로 승무원들의 사전 체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이다자연의 생명력을 온전하게 담은 ‘피토 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스’의 효능 성분을 그대로 넣어 장시간 비행 후 지치고, 건조한 승무원들의 피부 고민을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즉각적으로 채워지는 수분감은 물론 높은 보습감과 함께 피부에 차오르는 생기와 활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자 장우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