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ews1】'동상2' 측 "인교진♥소이현 확정…장강, 5월 결혼 후 재출연"

 

 

[공식] '동상2' 측 "인교진♥소이현 확정…장강, 5월 결혼 후 재출연"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SBS 관계자는 15일 뉴스1에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면서 "방송 일자는 아직 미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장강 커플'로 불리는 배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잠시 하차한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이들 배우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면서 "5월 결혼 후 휴식기를 가진 후 재출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글=장신문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