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쌈 마이웨이 三流之路》


       韩国KBS电视台于2017年5月22日起播出的月火电视剧。
       KBS2新月火剧《三流之路》到了后半部分掀起了一阵人气热风。作为活泼的青春电视剧深受欢迎的这部电视剧,讲述了四名青春男女在不如意的世界里,为自己的人生努力奋斗的青春故事。由朴叙俊扮演了过去出色的跆拳道选手,因为一次失误被排挤后,转为格斗选手的主人公高东万,展现了豪爽的魅力。金智媛扮演了梦想成为格斗专业女主播的高东万的朋友,百货店服务员崔爱拉。宋昰昀扮演了崔爱拉的闺蜜,拥有纯真白痴美的电视购物咨询员白雪熙。安宰弘扮演了高东万的好友,白雪熙的男友金周万。

 


       安宰弘简直是为了电视购物MD而生的,在朋友里面过得还算不错。有趣的是金周万的外貌看似平凡,但却拥有魔性的魅力,受到了白雪熙和富家女儿新手实习张艺珍的爱情攻势。从六岁时开始就很亲密的四位朋友的友情和爱情,中间穿插了许多搞笑、动人的故事。虽然现实不容小觑,但是四人团结在一起面对世界的样子,得到了观众鼓励的掌声。尤其是女主人公崔爱拉豁达的性格,她是一个该说的话一定要说的少有女性,有许多女性观众表示,通过她毫无顾忌的言论满足自己做不到的事情。这部电视剧展现了毫不畏惧的年轻人聊着小小的故事,又在日常生活中磕磕碰碰的样子,这就是它的人气秘诀。两对情侣正走向有趣的结局,该电视剧的最后一集能否创下最高收视率并达成有始有终之美,让我们拭目以待。


笔者 林炫辰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중 드라마 막장형 늘어나며 사회 속에 여성혐오 싹 키워
동영상 홍수의 시대다. 현실을 보다 극적인 현실로 묘사하는 과거와 달리 최근 드라마는 극적인 비현실이 특징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비현실을 통해 현실의 불만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것이다. 마약이 주는 환상과 다를 게 없다. 아쉽게도 이 쾌감은 역시 극적이어서, 쉽게 중독되고 만다. 더욱 문제는 이 비현실을 현실로 착각하는 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이 같은 드라마의 ‘비현실’성이 논란이 되고 있다. 비현실적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묘사는 현실 중국사회에 여성 혐오증을 양산할 수 있다는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니 드라마를 본 후, 우리 엄마는 주변에 악독한 며느리가 있다고 확신했다.” 최근 한 중국 매체는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비현실 드라마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난양시에 사는 리 씨는 어머니가 **《○○ 시어머니, 모두를 놀라게 하다》**라는 미니 드라마를 보고 나서 태도가 변했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강인한 시어머니가 악독한 며느리와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었으며, 이를 본 후 어머니는 “그동안 며느리가 보였던 정상적인 태도는 다 연기였고, 악독한 며느리 주변에는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