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조한 날씨로 혹사받는 손 촉촉하게 가꾸기

우리의 신체 중 가장 바쁘고 외부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부위는 손이다. 자외선, 세균 등 해로운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손. 잘 인지하지 못하지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주름이 생기기 쉬운 연약한 부위기도 하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빈번한 손 씻기로 고생하는 우리의 손,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핸드크림을 소개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로희엄마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러브유(LOVE U) 핸드 케어’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신년 첫 제품으로 출시한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는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으로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계절에 따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제품임을 확인 받았고, 동물성 원료 또한 사용하지 않아, 반려묘와 반려견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마음의 부담 없이 사용해도 좋다.

@록시땅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전세계적으로 4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은 약 24년간 전 세계 록시땅 매장 내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을 정도로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시어버터와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스위트 아몬드, 그리고 긴장을 풀어주는 쟈스민과 일랑일랑 향이 첨가돼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특히 넉넉한 대용량에 시어버터가 20% 함유돼 건조함을 느낄 때 손에 수시로 발라주면 좋다. 부드러운 촉감과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네이처리퍼블릭의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촉촉함과 흡수력을 향상해 사용감을 높였으며,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제형을 세분화했다. 특히 영양 타입은 쉐어버터 20%에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더해 거칠어진 손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영양감 있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촉촉 타입은 쉐어버터 5%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상쾌하고 싱그러운 녹차 향과 달콤한 과즙미 가득한 라즈베리향, 봄날의 달콤한 아카시아향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구성됐다.

@카밀

 

카밀

핸드 앤 네일크림 클래식 자

 

카밀은 베스트셀러인 핸드 앤 네일크림 제품을 20ml자 타입에 콤팩트하게 선보였다. 카모마일 성분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기존 제품의 장점에 휴대성까지 더했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포함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며 파라벤, 파라핀,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GMO 원료 등 유해성분을 배제해 안전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회

더보기
중국 지방정부, 부동산 시장 회복 위해 주택 대출 금리 하한 폐지
중국 지방 정부들이 주민들의 주택 구입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첫 주택 담보 대출 금리 하한선을 잇달아 폐지하고 있다. 중국 지방 정부가 속속 금리 인하 조치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금융정책에 대한 중국 정부의 자신감을 보여준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이다. 미국 등 서구 선진국에서는 치솟는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해 고금리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경제는 부담이 되지만, 당장 급한 불인 물가부터 안정시키겠다는 것이다. 하지만 중국의 경우 물가 상승보다는 물가 하락으로 인한 디스플레이션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중국 인민은행의 자료에 따르면 2023년 말까지 중국내 343개 도시(현급 이상) 중 101개 도시가 최초 주택 대출 금리 하한을 낮추었고, 26개 도시는 하한을 폐지했다. 이는 주민들의 주택 구입 비용을 줄이고 시장 수요를 늘려 부동산 시장을 회복시키려는 조치로 평가된다. 랴오닝성의 선양, 번시, 단둥, 진저우, 랴오양 등 5개 도시는 올해 2분기부터 개인 주택 대출 금리 하한 정책을 단계적으로 폐지한다고 지난달 발표했다. 이들 5개 도시에서는 신규 첫 주택 개인 대출 금리 정책 하한이 5년물 대출우대금리(LPR)에서 20 베이시스포인트(BP)를 뺀 수치인 3.

문화

더보기
중-프 수교 60주년 기념 전시회 6월 30일까지 개최, 자금성과 베르사유궁전의 특별한 인연
청나라 강희제는 청나라 발전의 기초를 다진 황제다. 루이 14는 프랑스에서 '태양 왕'이라는 별칭을 들을 정도로 유명한 지도자였다. 그런 두 사람이 그 옛날 이미 서로의 존재를 알고 편지를 나눴다면? 실제 루이 14세는 강희제에게 "학식을 사랑해 서양 학문에 능통한 이들을 곁에 두고 싶어 하신다는 걸 들었다"며 "그래서 6명의 학자를 파견한다"고 편지를 보냈다. '자금성과 베르사유 궁전: 17세기와 18세기 중국-프랑스 교류(紫禁城与凡尔赛宫: 17, 18世纪的中法交往)' 전시회가 6월 30일까지 중국 베이징 고궁박물원(자금성)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중국과 프랑스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베르사유궁전과 고궁박물원에서 엄선한 200여 점의 도자기, 그림, 서적, 기타 문화유물을 통해 관객은 중국과 프랑스 궁정이 긴밀한 교류를 하던 17, 18세기로 시공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이번 전시의 중국 큐레이터이자 고궁박물원 고궁역사부 연구원인 궈푸샹(郭福祥)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 완전히 다른 두 문명인 중국 황제와 프랑스 왕이 시대를 공유하며 교류했다는 것은 경이로운 실제 역사"라고 밝혔다. 루이 14세 집권기 프랑스 궁정은 중국 문화에 깊은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