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성비 좋은 중국 아이스크림 브랜드 순위...차오러쯔 1위

최근 중국에서 최대 바이주업체인 구이저우 마오타이가 최고가 아이스크림을 내놓아 화제가 됐었다. 중국 아이크림 시장은 아직 한국 제품들이 우세한 상황이다. 

하지만 만족하긴 이르다. 중국의 아이스크림들이 갈수록 고급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중국 아이크림들은 중국 중산층이 늘면서 새로운 고급 간식거리로 급부상하고 있다. 본래 부드러운 입자 맛을 즐기는 게 중국이다. 

딤섬, 만두, 두부 등이 중국인 만든 주요 음식이다. 아이스크림은 서구에서 들어왔지만 이 같은 중국인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가성비 좋은 중국 아이크림 브랜드 순위를 살펴봤다.

 

1, 차오러쯔 巧乐兹

차오러쯔巧乐兹는 항상 우수한 품질과 풍부한 식감으로 소비자에게 아름다운 미각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추구하며, 다년간의 발전을 통해 중국 국내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로맨틱하고 젊은 브랜드로 각인되어 왔다. 큼지막한 초콜릿이 담겨있어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며, 한 입 한 입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끊임없이 노력해서 소비자에게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는 것은, 巧乐兹의 약속이다.

2, 멍뉴蒙牛

1999년 설립되어 내국인에 맞는 유제품의 연구개발에 전념하고 있으며, 우유 생산기지 건설과 연구개발 생산 및 판매를 아우르는 대형 상장 유제품 기업이다. 설립 20년 만에 액상유, 아이스크림, 분유, 치즈 등 다품종 제품 매트릭스 라인을 형성하고 터룬쑤特仑苏、춘완纯甄、관이뤄冠益乳、즌궈리真果粒、우이C优益C、메이르셴위每日鲜语、웨이라이싱未来星 등 주력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3, 광밍뤄예光明乳业

1911년부터 시작된 유명 유제품 공급업체로 유제품, 영양보건식품의 개발, 생산, 판매 및 소와 소 사육, 육성, 물류 배송 등의 업무를 전문으로 한다. 광명유업은 1911년부터 시작되어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목축업, 유제품의 개발, 생산, 판매를 주영업으로 하는 중국 유명 유제품 브랜드이다. 白兔雪糕 아이스크림은 락토페린 함량 3.0g/100g의 품질 배합, 양질의 생우유와 광명 청량음료의 100년 공법을 사용하여 영양을 공급한다.

 

4, 링두치어零度企鹅

2015년 설립된 상하이형택식품유한공사 소속으로 젊고 다양한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천연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정교한 조합과 공법으로 아이스크림에 새 생명을 불어넣고 있으며, 零度企鹅黑巧克力은 다크초콜릿 마니아를 위한 제품이다.

 

 

 

 


사회

더보기
"급식체는 언어의 자연스런 변화" VS "사자성어도 말할 수 있다"
최근 중국에서 한 영상이 화제와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영상은 소위 ‘급식체’를 쓰는 어린이들이 옛 사자성어로 풀어서 말하는 것이었다. 영상은 초등학생 주인공이 나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包的’라고 말하지 않지만, ‘志在必得’, ‘万无一失’, ‘稳操胜券’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老铁’라고 말하지 않지만, ‘莫逆之交’, ‘情同手足’, ‘肝胆相照’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绝绝子’라고 말하지 않지만, ‘无与伦比’, ‘叹为观止’라고 말할 수 있다…” ‘包的’는 승리의 비전을 갖다는 의미의 중국식 급식체이고 지재필득(志在必得)은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뤄진다는 의미의 성어다. 만무일실(万无一失)을 실패한 일이 없다는 뜻이고 온조승권(稳操胜券)은 승리를 확신한다는 의미다. 모두 이길 수 있다는 확신을 뜻하는 말이다. 초등학생이 급식체를 쓰지 말고, 고전의 사자성어를 다시 쓰자고 역설하는 내용인 것이다. 논란은 이 영상이 지나치게 교육적이라는 데 있다. 적지 않은 네티즌들이 초등학생의 태도에 공감을 표시하고 옛 것을 되살리자는 취지에 공감했지만, 역시 적지 않은 네티즌들이 자연스럽지 않은 억지로 만든 영상이라고 폄훼했다. 평파이 등 중국 매체들에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