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웨이보 반응] 태양과 민효린 커플 드디어 결혼! 중국 네티즌 반응은?

 


공개 커플이었던 태양과 민효린 커플이 드디어 웨딩 마치를 올린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오는 2018 년 2월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는 점을 밝혔습니다. 
중국에서도 태양과 민효린 커플은 유명했는데요. 중국 팬들은 결혼 소식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 세상에 우리 형이랑 형수가 드디어 결실을 맺었구나

 

 


- 와!!!!!!!!!!!!!! 정말 축하해요!!!!!!!!! 축하축하, 빅뱅 다 결혼하네

 

 


- 입대 전 결혼? 어떻게 신부가 불쌍하다고 생각하지? 결혼하고 2년을 기다리니까? 제대하고 다시 결혼할 수는 없나? 만일 그 사이에 서로 소원해지면 난처할걸

 

 


오, 축하해요, 결국 한 쌍이 되었네요.

 

 


- 전설에나 나오는 첫사랑과의 결혼이라니, 축하해요, 신랑 들러리들도 엄청 잘생겼겠다. 

많은 팬들이 태양과 민효린 커플의 결혼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일부 팬들은 태양이 아직 군 복무를 마치지 않은 것을 두고 염려하기도 하는데요.
서로 사랑한다면 그 정도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
中취안저우, 문화유산 보호와 관광객 유치 위한 투 트랙 전략 추진
중국 남동부 푸젠성에 위치한 취안저우(泉州)는 지난 2021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역사도시다. 송나라, 원나라 시대 중국의 세계 해양무역 중심지였다. 푸젠성은 타이완을 마주 보고 있는 대륙 지역으로 중국에서 해양 산업이 가장 발전한 곳이기도 하다. 취안저우는 이 푸젠성에서 독특한 문화유산을 보유해 푸젠성 3대 도시 중 하나로 꼽힌다. 2일 푸젠성 문화유산국에 따르면 취안저우는 세계문화유산 등재 이후 문화유산 보호와 관광산업 발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추진해온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더욱 적극적인 문화유산 보호와 복원을 위해 관련 법과 규정을 제정하고 전문가를 채용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또 문화유산 보호를 강화하는 동시에 관광산업 증대를 위해 중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객 대상의 다양한 홍보 정책을 추진했다. 푸젠성 최초의 도시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설립하여 언론 매체와 SNS 플랫폼에서 관광 상품을 홍보하는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관광 마케팅을 펼쳤다. 특히 지역 주민들이 문화유산과 함께 생활하고 교류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유적지의 대부분을 지역 주민과 관광객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급증하는 관광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