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웨이보 반응] 중국 상해에 모인 어벤져스! 중국 네티즌의 반응은?

 

출처 : 微博

오는 4월 25일 개봉이 예정돼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지난 12일 어벤져스의 멤버들이 한국에서 홍보활동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이를 이어 19일 이번에는 중국 상해에서 또 다시 그들이 뭉쳤습니다.
팬들의 사진을 통해 공개된 홍보식장에서의 그들의 모습이 중국 네티즌들에게 많은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웨이보에서의 반응을 통해 어벤져스의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그들의 기대를 살펴보겠습니다.

- 톰 히들스턴, 니 사진을 보고 질투심에 팔로우를 순간 끊어버렸잖아

  -엄마야, 톰 홀랜드 너무 귀엽잖아

- 톰 홀랜드 사진이 이상하게 찍혔지만, 여전히 잘 생겼네

- 뭐야 너도 홍보식장에 간거야? 하루 종일 시름 가득하구만(고대 여류 시인 李清照의 시구에서 따온 말로, 현장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로버트 다우 주니어가 얼마나 큰지 봤겠네??

- 촬영 전문가였다면 분명히 대단한 작품이었을텐데

이외에도 많은 반응들이 달리면서 중국에서도 마블 어벤져스 시리즈의 인기가 적지 않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각 캐릭터의 특징이 강한 어벤져스 시리즈인만큼 중국 팬들 역시 배우 개개인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항상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던 작품인만큼 이번 작품 역시 기대가 큰데요, 하루 빨리 개봉하여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글 = 유재일 

 


사회

더보기
중국공산당 유적에 중점 둔 '상하이문화(上海文化) 브랜드 컨퍼런스' 개최
중국 상하이의 문화 정체성을 강조하고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상하이문화(上海文化) 브랜드 컨퍼런스'가 18일 개최됐다. 상하이시정부에 따르면 이날 상하이도서관에서 열린 컨퍼런스는 기조연설, 혁신 사례 발표, 경험 공유, 전시 등 4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2022~2023년 '상하이문화' 브랜드 작업 혁신 사례 발표에는 홍색관광(紅色旅遊) 자원의 계승 및 홍보, 상하이 도시 정신 특성의 홍보, 상하이 스타일 문화의 연구 및 계승, 상하이 문화 예술 축제 등이 포함됐다. 4명의 사례 대표자를 초청하여 상하이 문화 브랜드 구축에 대한 경험과 실천을 공유했다. 홍색관광은 상하이에 위치한 중국공산당 제1차 대회 기념관 등 공산당 역사 유적지, 전적기념지 등을 찾아가는 여행으로 중국 정부가 공산당에 대한 충성심과 애국심을 고취한다는 명분을 걸고 2004년부터 주요 시책으로 삼아 예산지원 등을 통해 적극 추진 중이다. 코로나19 이전 매해 약 10억 명의 중국인이 홍색관광에 참여한 바 있다. 이날 컨퍼런스에 사례 발표자로 나선 쉐펑 중국공산당 제1차 대회 기념관 관장은 "상하이에는 중국공산당의 이상과 신념에 대한 교육을 시행할 수 있는 중요한 역사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