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웨이보 반응] 밀랍인형 전시관에 나타난 주걸륜, 중국 네티즌의 반응은?

 

출처  : 微博

 

2000년 데뷔 이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며, 중화권을 대표하는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주걸륜. 그 명성에 걸맞게 그를 본따 만든 밀랍인형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 웨이보를 통하여 직접 자신의 밀랍인형을 보러간 주걸륜의 모습이 동영상으로 공개됐습니다. 주걸륜의 밀랍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은 팬이 주걸륜을 알아채지 못하고 떠나는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는데요, 자신의 밀랍인형과 사진을 찍으며 씁쓸해 하는 주걸륜의 표정 역시 인상적입니다. 해당 동영상에 대한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언제 어디서든 외모에 주의하고, 먹고 마시는 것을 조절해야해,마담 투소(밀랍인형 박물관)의 밀랍인형이랑도 완전 다르게 돼버리지, 아예 안 닮게 돼

 

- 주걸륜의 속마음 : 밀크티를 너무 많이 먹었나, 못 알아볼 정도로 붓다니 마음 아프네

 

- 아라비아에서 온 신비한 능력이네요(동영상 속 팬이 이슬람식 두건을 하고 있었습니다.)

 

- 동영상 속 팬 : 와 이 뚱보 진짜 (주걸륜이랑) 똑같이 모방했구나

 

- 우리 주걸륜 정말 어이가 없었겠다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는 스타인만큼 중국인이라면 못 알아보는 사람이 없었을텐데요, 해당 팬이 외국인이었기에 발생했던 황당한 사건이었습니다. 주걸륜이 당한 예상 외의 굴욕(?)에 많은 팬들이 재밌어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밀랍인형을 실제와 달리 너무 멋있게 만드는 것도 가끔은 문제가 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글 = 유재일 


사회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