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Mnet: Wanna one真人秀,11月3日首播...值得一看的故事有很多

 


 

 

【NEWS1】Mnet: Wanna one真人秀,11月3日首播...值得一看的故事有很多

      Wanna One的真人秀综艺‘Wanna One GO : ZERO BASE”以丰富的内容构成,即将首播。综艺主题为ZERO BASE,预示着Wanna One向着平凡的少年回归,展现出青春的魅力。在公开的第一回预告中,包含着去了美国公演的Wanna One花絮故事,还有与Little Wanna One的故事,还有被制作组带去陌生的地方受到惊吓的故事。

       此次真人秀将于3号晚上韩国时间11点播出。 번역=朱 敏 

 

出处:http://news1.kr/articles/?3139539 

 

엠넷 "워너원 리얼리티, 11월 3일 첫방…알찬 볼거리"


워너원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가 알찬 구성으로 첫 방송을 시작한다. 

프로그램 제목 ‘제로 베이스’는 워너원이 평범한 소년으로 돌아가 순수한 매력을 보여준다는 콘셉트를 의미하는 것.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연 차 미국으로 떠난 워너원의 비하인드 영상과, 사전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리틀 워너원과 실제 워너원이 만나는 모습 등 알찬 구성을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제작진을 따라 낯선 곳으로 이끌려 온 워너원과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이 비춰지며 이들이 도착한 곳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1월 3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Wanna One GO : ZERO BASE’는 총 8부작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워너원 각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에피소드, 활동 비하인드 독점 영상 등 많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워너원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과 숨겨진 매력이 속속들이 공개될 워너원 리얼리티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회

더보기
"급식체는 언어의 자연스런 변화" VS "사자성어도 말할 수 있다"
최근 중국에서 한 영상이 화제와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영상은 소위 ‘급식체’를 쓰는 어린이들이 옛 사자성어로 풀어서 말하는 것이었다. 영상은 초등학생 주인공이 나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包的’라고 말하지 않지만, ‘志在必得’, ‘万无一失’, ‘稳操胜券’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老铁’라고 말하지 않지만, ‘莫逆之交’, ‘情同手足’, ‘肝胆相照’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绝绝子’라고 말하지 않지만, ‘无与伦比’, ‘叹为观止’라고 말할 수 있다…” ‘包的’는 승리의 비전을 갖다는 의미의 중국식 급식체이고 지재필득(志在必得)은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뤄진다는 의미의 성어다. 만무일실(万无一失)을 실패한 일이 없다는 뜻이고 온조승권(稳操胜券)은 승리를 확신한다는 의미다. 모두 이길 수 있다는 확신을 뜻하는 말이다. 초등학생이 급식체를 쓰지 말고, 고전의 사자성어를 다시 쓰자고 역설하는 내용인 것이다. 논란은 이 영상이 지나치게 교육적이라는 데 있다. 적지 않은 네티즌들이 초등학생의 태도에 공감을 표시하고 옛 것을 되살리자는 취지에 공감했지만, 역시 적지 않은 네티즌들이 자연스럽지 않은 억지로 만든 영상이라고 폄훼했다. 평파이 등 중국 매체들에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