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보 반응] 믹스나인 이수진 교통사고로 자진 하차, 중국 네티즌 반응은?

  • 등록 2018.01.09 11:13:01
크게보기

 

 

 

페이브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인 이수진이 '믹스나인'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입니다. 
8일, 소속사에서는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믹스나인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는데요. 
지난해 12월 31일,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가 난 이수진은 현재 병원에서 입원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교통사고가 날 당시에 이수진은 안전벨트를 매고 있었지만 신체적인 손상이 있는 만큼 방송 출연이 어렵다고 결정한 건데요. 
투표 순위에서 계속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었던 만큼 본인의 아쉬움이 클 것 같습니다. 
한편 중국에서도 '믹스나인'을 시청하던 팬들도 기사를 접하고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떤 반응들이 있을지 함께 알아보시죠! 

 

 

 

- 푹 쉬세요, 건강이 제일이지.

 

 

 

- 좋아하는 가수였는데... 원래 안정적인 9위였는데... 잘 요양하세요

 

 

 

- 와 되게 좋아했는데 아쉽네 잘 쉬세요

 

 

 

- 어떻게 된 거지? 얘는 잠재력이 큰 가수인데!

 

 

 

- 프로에서 가장 호감인 출연자였는데. 아쉽네

 

 

 

- 얘가 센터였잖아 예쁘고 똑똑하던데

 

 

 

- 수진아, 우리 센터님, 진짜 아쉽다

많은 팬분들이 아쉬워하셨는데요. 
투표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던 멤버의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에 더욱 안타깝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믹스나인'은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혼성 오디션으로 진행되어 남자 그룹과 여자 그룹을 선발한 후 두 팀 중 한 팀만이 데뷔하는 형식입니다. 
현재 남자 그룹보다 여자 그룹의 인기가 더 많고 
이수진은 그중에서도 득표 수 상위권을 차지하는 멤버였던 만큼 아쉬움이 더 클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건강이 제일입니다. 
병원에서 잘 치료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팬들과 인사했으면 좋겠습니다.

 

海東周末
Copyright @2017 한중21. All rights reserved.

(주)무본/서울 아 04401/2017.3.6/한중21/발행인·편집인: 황혜선 서울특별시 중랑구 사가정로41길 6, 1층 101호 02-2215-0101/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용